여러분은 몸 조심하세요...(코로나 확진)

안녕하세요 커피맛입니다.
제목을 보면 아시겠지만 네.....코로나 확진 받았습니다.
사실 확진 받은지는 며칠됐고 아직 격리해제가 되지 않아서 지금은 계속 방구석에서 격리중입니다.

요즘 확진자 수 보면 진짜 엄청난데 저도 그 중 한명이 되었네요.
기사를 보거나 얘기를 들어보면 무증상자도 있는 것 같지만 저는 증상이 있었어요....정말 힘들었어요....
흔히 증상이 감기같다고 하잖아요. 제가 겪은 걸 생각하면....감기는 감기인데 되게 질긴 독감 같은 느낌이었어요.
증상 심할 때는 열도 막 나고 기침이 끊이질 않고 목이 엄청아팠는데 약 먹으면 조금 나은 것 같다가 몇시간 지나면 바로 원상복구되고 그랬어요.

열나는 것도 힘들었지만 목이 진짜 엄청 아파서 고생했어요.
말할 때도 아프고 삼킬 때도 아프고....목이 너무 아파서 잠도 제대로 못 잘 지경이었거든요.
특히 아무 생각없이 먹던 거에 되게 목이 아팠는데요.
아무 생각 없이 오렌지 먹었을 때라던가 아무 생각 없이 살짝 매운 라면국물 먹었을 때는 정말 내가 죽기 전에 먹는 마지막 식사였구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아팠어요.
누가 내 목에 바늘 수십개를 꽂은 느낌?? 그런 느낌이 들 정도로 너무너무 아팠어요.

근데 사람마다 다른건지 지인 중에도 확진받은 사람이 있었는데
그 사람은 그냥 정말 감기처럼 목 조금 아프고 기침하고 그랬지 열이 나진 않았고 제가 겪은 것만큼 목이 아프지도 않았다고 하더라고요.
......괜히 억울하네...

지금은 열도 안 나고 목도 덜 아프고 많이 나아지긴 했지만 여전히 기침도 조금 하고 가래가 계속 나와요.
아무래도 남은 격리기간 동안 약 챙겨먹으면서 조금 더 쉬어야 나아질 것 같습니다.

갑자기 이 글 왜 적냐하면 여러분은 몸 조심하라는 의미로 적은 것도 있지만
어디다가 얘기하고 싶은데 징징댈 곳이 없어서.....적었어요......하하....

어쨌든 여러분도 몸 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뭐니뭐니해도 건강이 최고라는 말 진짜에요.....진짜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덧글

  • blue snow 2022/03/12 03:32 #

    ㅠㅠ증상이 경미한 분들도 있지만 정말 많이 아프다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얼른 나으시길..!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345
27
497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