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말~2020년 새 앨범 소식이 들리는 팝 가수들

안녕하세요 커피맛입니다.
잊을만하면 찾아오는 팝 가수의 앨범 소식 정리입니다.
어느덧 2019년의 3분기의 끝이 다가오기도 해서 앞으로는 어떤 가수가 나올지 한번 정리해봤습니다.

Halsey (할시)
할시가 새 정규앨범을 낸다고 합니다. 발매예정일은 2020년 1월 17일이라고 합니다.
위에 나온 사진이 새 정규앨범의 앨범자켓이고, 앨범 이름은 Manic 이라고 합니다.
총 16트랙이 실릴 예정이라고 하는데 아직까지는 트랙리스트가 완전히 공개되진 않았습니다.

앨범 발매 전까지만 해도 Without Me가 앨범에 실리지 않는다는 말이 있던 것 같은데 Without Me는 앨범에 실린다고 합니다.
대신에 앨범에 실릴거라면서 공개됐던 선행 싱글 Nightmare가 수록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번 앨범은 정말 온갖 장르를 다 샘플링했다며 앨범 이름처럼 정말 미친듯한 앨범이 될거라고 합니다.

Camila Cabello (카밀라 카베요)
카밀라 카베요가 새 앨범에 대한 소식을 전했습니다.
얼마 전에 첫번째 싱글로  Liar와 Shameless 2곡이 공개되었는데요.
새 정규앨범 이름은 Romance라고 하고 올해 내에 발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카밀라는 지난 데뷔앨범의 평도 좋았고 엄청난 히트곡 Havana도 냈었죠.
과연 이전 앨범의 좋은 평을 이어갈 수 있을지가 이번 앨범의 중요한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선행공개된 2개의 곡은 서로 다른 스타일인데요.
Liar는 이전 앨범의 Havana 같은 가벼운 라틴 팝 느낌이고요.
Shameless는 약간 어둡고 진지한 느낌의 팝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는 Shameless를 더 좋게 들었는데 과연 이 2곡이 다 들어간 앨범은 어떤 흐름일지 궁금해집니다.

Bebe Rexha (비비 렉사)
1집 활동을 정말 허무하게 마무리했던 비비 렉사입니다.
앨범내기 전에도 나오고 나서도 I'm a Mess만 계속 부르길래 다른 곡으로도 활동해줬으면.....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앨범 내에 다른 노래를 싱글컷도 안하고 갑자기 활동을 끝내서 정말 허무했는데요.
그 대신에 새 앨범 작업을 열심히 하고 있는 듯 합니다.

새 앨범 이름은 Bang Showbiz이며, 아직 발매일은 정해지지 않은 듯 합니다.
이번 앨범엔 직설적이면서도 자신감이 넘치는 음악이 많이 실릴 거라고 합니다.
싱글로 나왔던 Last Hurrah, Not 20 Anymore은 새 앨범에 실리지 않을 것 같은데
나중에 트랙리스트가 공개되야 정확하게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라나 델 레이 (Lana Del Rey)
최근 새 앨범 Norman Fucking Rockwell을 발표하고 극찬을 받고 있는 라나 델 레이의 소식입니다.
이 소식은 이전에 제가 앨범 감상 잡설에서도 말했었죠.

라나는 쉬고 싶지 않다면서 새 앨범 작업중이라고 하는데요.
새 앨범 이름은 White Hot Forever이고, 2020년 발매를 목표로 작업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최근에 새로운 OST를 작업하고 있다는 소식이 나왔고 그거말고도 많이 바쁜 것 같아보여서
새 앨범 발매는 어쩌면 예상보다 좀 늦어질 수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도 듭니다.

디지털 싱글로 나온 Looking For America는 총기난사 사건에 대한 위로와 기부 목적으로 낸 곡이라서
지금 작업하고 있는 새 앨범에는 실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Ava Max (아바 맥스)
떠오르는 신인 가수 아바 맥스의 소식입니다.........만
전할만한 소식이 크게 없습니다.

Sweet But Psycho로 차트에서 뜨고나서 계속 싱글이 나오고 있긴 한데요.
앨범에 대한 질문을 받으면 지금 앨범 작업중이고 곧 낼거다라는 말만 계속 반복하고 있습니다.
팬들은 앨범에 대한 사소한 떡밥이라도 던져주길 원하는데 앨범은 깜깜 무소식이네요.

아무래도 노래가 뜨면서 갑자기 대중들에게 많은 시선을 받고 있는 만큼
정규앨범을 신중하게 작업하고 있는 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앨범이 안 나오는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앨범 발매가 너무 미뤄지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5 Seconds Of Summer (파이브 세컨즈 오브 썸머, 5SOS)
최근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나와서 화제를 받았던 5SOS의 소식입니다.
찰리 푸스(Charlie Puth)가 프로듀싱했던 Easier가 나오면서 이게 새 앨범 첫 싱글이다!! 라고 발표했는데요.
루머의 루머의 루머(13 Reason Why) 시즌 3의 사운드트랙에 수록될 Teeth도 새 앨범에 수록된다고 합니다.

최근 공개된 2곡이 락이라고 하기엔 팝 느낌이 너무 많이 나서 완전히 팝으로 돌아선거 아니냐는 반응이 나오는데요.
정규 앨범이 나와야 이번 앨범의 방향이 어떨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찰리 푸스 (Charlie Puth)
그러고보니 찰리도 새 앨범을 낸다고 해서 여기에 적어봅니다.
최근에 5SOS와 케이티 페리(Katy Perry)의 곡에 프로듀서로 참여하면서 찰리도 신곡을 냈는데요.
자세한 앨범 정보는 아직 안 나왔지만 선공개된 I Warned Myself와 Mother 2곡 모두 새 앨범에 실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근데 어째......이번 활동은 상황이 많이 좋지 않아 보입니다.
지난 앨범은 차트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거나 좋은 평을 받은 노래가 있었는데
이번 선행 싱글은 2곡 모두 빌보드 Hot 100 차트엔 진입조차 못했고 평도 그리 좋지 않아서.....좀 많이 걱정이 됩니다.
과연 이런 반응을 반전시킬만한 노래나 앨범이 나올지........여튼 이번 활동은 좀 걱정이 되네요.

마룬 5 (Maroon 5)
마룬 5가 최근 새 싱글 Memories를 공개했는데 새 앨범을 내려는 것 같습니다.
지난 앨범에서는 히트곡이 꽤 많이 나왔는데 이번 활동에서도 많이 나올지 모르겠네요.

지난 앨범 활동은 마지막 싱글로 나왔던 Girls Like You가 빌보드 1위까지 하면서 굉장히 좋은 마무리를 했지만
차트 성적과는 별개로 앨범 Red Pill Blues는 안 좋은 평을 잔뜩 들으면서 역대 마룬 5 앨범 중 가장 별로라는 말도 나왔고
올해 2월에 열렸던 슈퍼볼의 하프타임쇼를 했지만 '역대 최악의 슈퍼볼 하프타임쇼'라는 평을 받으면서
여러모로 밴드에 대한 평이 안좋은 상황입니다.
이번 앨범 활동에서 그런 이미지를 바꿔줘야 할텐데 과연.....어떤 앨범이 나올지.......


네 이렇게해서 앨범 발매 소식이 들리는 아티스트를 정리해봤습니다.
제가 생각나는 아티스트만 찾아서 정리한거라 아마 이 글에 없어도 새 앨범 소식이 나온 아티스트도 있을겁니다.
예.......글을 어떻게 끝내야 될 지 모르겠네요.
이번 글은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안녕!



통계 위젯 (화이트)

32
19
492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