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 새 앨범 Sweetener 트랙리스트 공개

Sweetener

발매예정일: 2018년 8월 17일

-트랙리스트-
raindrops (an angel cried)
blazed (feat. Pharrell Williams)
the light is coming (feat. Nicki Minaj)
R.E.M
God is a woman
sweetener
successful
everytime
breathin
no tears left to cry
borderline (feat. Missy Elliott)
better off
goodnight n go
pete davidson
get well soon


아리아나 그란데의 새 정규앨범 Sweetener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되었습니다.
8월 20일에 발매할 줄 알았더니 약간 더 일찍 발매하는군요.

사실 리드 싱글로 냈던 no tears left to cry가 좋은 차트성적과는 다르게 저에게는 나쁘진 않았지만 큰 임팩트가 없어서 아쉬웠고,
the light is coming은 개인적으로 아리아나 커리어 중에서 가장 별로였던 곡이었어서
이번 앨범 어떻게 되려나 걱정이...............되었는데!
God is a woman이 노래와 뮤비가 아주아주아주아주 잘 뽑혀서 일말의 희망을 찾은 기분이었습니다.
왜 이 노래를 지금에서야 공개한거지???

개인적으로 저는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가 참여한 곡 중에 마음에 든 곡이 많이 있지는 않았는데.....
이번 앨범에 퍼렐이 참여한 곡이 2곡이나 있어서 (하나는 피쳐링이긴 하지만 그래도....) 약간 그렇네요.
그래도 앨범이 나와서 들었을 때 또 퍼렐이 피쳐링으로 참여한 곡이 완전 좋을 수도 있으니까 벌써부터 실망하기는 이르겠지요.

특이한 점은 이번 트랙리스트에 자신의 약혼자의 이름이 떡 하니 들어간 pete davidson이라는 노래가 있다는 것이겠네요.
아리아나가 전 애인과의 결별 소식이 알려진지 오래되지 않은 상태에서 약혼 소식이 알려져 화제가 되었죠.
최근에는 피트가 토크쇼에서 맨체스터 테러 사건과 관련된 말을 해서 논란이 되었지만.....
여튼 저 곡에서 피트의 어떤 매력에 끌려 약혼까지 하게 되었는지 알 수 있는 포인트가 있을 지 궁금합니다.
저는 뭐 약혼은 음.........헐리우드에서 유독 쉽게 결혼하고 깨지고 하는 모습을 본게 많아서.....별 감각이 없습니다만....
아리아나 팬들에게는 충격적인 소식었으니 이 일에 대해서 얘기하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트랙리스트만 봤을 때는 본인이 다시 일어나고자 하는 자가힐링 같은 느낌? 그런 이야기를 할 것 같습니다.
과연 이번 앨범은 제 예상한 것과 같은 이야기를 들려줄지 아니라면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궁금합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02
65
495798